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기록] 2018.11.17 일상 (오류동 리가든, 노은동 게다)

# 일본 계획(홋카이도 도동 여행)

2018/11/24 ~ 2018/11/27 3박 4일간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떠난다. 

홋카이도는 2016년에 이미 한 번 갔다 왔는데 그때는 첫 해외 여행이자 첫 일본 여행이라 렌트할 엄두를 못냈었다.

그래서 비교적 거리가 먼 곳은 포기하고 스스키노, 오타루, 노보리베츠 등을 갔었다. 이번엔 아예 삿포로쪽은 잠시 들렀다가 도동쪽을 돌아볼 예정이다.

일정이 4박 5일이면 좋을텐데 3박 4일로 도동 지역을 다 돌긴 무리라서 하루는 아칸, 굿샤로호, 마슈 등을 가고 하루는 시레토코 5호를 가기로 했다.

삿포로로 돌아오는 길에 후라노와 비에이는 덤...


# 오류동 리가든

저번에 갔던 탄방동 리가든이 워낙 별로라서 갈까 말까 많이 망설이다가... 그래도 오류동은 괜찮을꺼야! 라는 마음으로 갔다.

다행히.... 맛있었다 ㅋㅋ

저번에는 없었던 전 같은게 생겼는데 직접 구워먹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.

메뉴는 목살

역시 리가든은 오류동만 가는걸로...


# 노은동 게다

소고기 오꼬노미야끼를 시켰는데 고기를 먹고 가서 그런가... 거의 반은 남긴거 같다.

맛은 있었던거 같은데...

근데 해물이 더 맛있는듯 ㅋㅋ